1월, 2022의 게시물 표시

남극3번가 2화 - 작가를 만나다

이미지
 

남극3번가 1화 : 눈내린뒤 맑은날

이미지
  아말카드 만드는중에 '그럼 만화도 그려볼까?' 해서 남극에도 주민들이 있다면.. 하고 상상 하며 그려봤습니다.  일단은 한장 단위로 그렸습니다만 화당 장수 제한은 딱히 없습니다.

아말카드 시리즈- 09. 방학 가성비 설계도

이미지
여름 방학 입니다. 헌데 저번 겨울 방학이 길었던 관계로 이번 방학는 20일 밖에 주질 않았습니다. 17일동안 여행으로 꽉 채웠습니다. 짧고 굵게 즐겨야죠. 하루는 식사를 팥냉면동치미빙수를 먹기로 했습니다. 근데 나머지 3일은 왜 비웠냐고요? 그때는 집근처에서 행사 하는걸 참가할려고요. 평일 오전에 가야 한정판을 구할수 있다고요. 당신은 못구하고 난 구할거야. 농담입니다. 오후분들을 위해 적당량만 사고 남기겠습니다. 안심하세요. 소고기도 안심 말고도 등심도 있잖아요.

아말카드 시리즈- 08. 관'신'법용 안대

이미지
 '하유'는 안대 캐릭터가 멋지다고 생각하여 스스로도 안대를 쓰고자 했습니다. 하지만 한쪽눈만으로 바라보며 거리감을 못느낀체로 햄버거집을 그 앞에 있는 소세지버거집으로 착각하긴 싫어서 특수제작된 안대를 구하게 되는데 눈을 가려도 앞이 보이는 섬유제조식 선글라스로 구성된 '스페이스 판타지 안대'를 구하게 됬습니다. (또한 이 안대는 정보기관 납품용 스파이 안대이며 방탄 기능과 유탄 발사관이 탑재 됬다는 사실은 기밀 입니다)    하지만 이런 그녀라도 남동생이 안대를 끼는건 부끄러워 하는데 그녀의 동생은 안대를 껴도 앞이 보인다는 이유로 양쪽눈을 모두 끼고 다니며 하유는 이광경을 보고 심히 '무엇인가 떠오르는' 모습이라며 거리두기중 입니다. 그녀의 결론은 안대는 유일 하게 두개가 성립 되지 않는 물건이라 합니다.

아말카드 시리즈- 07. 신랑 찾아 삼광년

이미지
 40세의 여고생쨩 김사예씨는 참으로 대담한 에피소드를 가지고 있는데 신랑감을 찾기위해 고등학교에 입학 신청서를 냈고 그곳에 당당히 40세라고 기재를 했습니다. 그럼에도 학교에서는 그녀의 입학을 받아줬는데 그이유는 그녀는 40년을 살아오긴 했지만 신체는 17살의 몸이며, 외계인이고, 우주선과 돈을 많이 가지고 있는 부자이기 때문입니다. 흥미롭게도 그녀의 취향은 10대의 미중년 외모를 가진 남자 입니다.  예? 예.. 잠시만요 여러분, 김사예씨가 마이크를 건네달라고 하는군요. "내 마음에 들게 하면 신랑 후보로 점 찍어 줄게! 퍗!"

아말카드 시리즈- 06. 예지씨의 아침건강

이미지
 분류: 드림 주스78호  준비물: 콜라 100ml, 스테이크 소스 3ml,                              망고주스 50ml 사용법: 준비물을 섞은뒤 마시면 가장 이상적인 목표의 모습과 이를 도달 하기 위한 방법을 환상으로 보여 줍니다. 주의: 다른사람도 마실경우 미래 계획에 변수가 생겨버려서 재조정된 방법을 얻기위해선 다시 마셔야 합니다.

아말카드 시리즈- 05. 희끄무리 잭슨씨

이미지
  모든것을 하얗게 만드는 능력을 가진 잭슨씨는 스스로도 하얗게 만들었으며, 자기 주변도 하얗게 변하게 하는 흰색의 절대자 입니다. 밥은 백미로 먹고, 물은 우유로 마시고, 빵은 먹물빵을 먹습니다. 먹물빵을 먹는게 일관적이지 않다고요? 이런, 그런 토를 다는 사람에게 잭슨씨가 할말이 있다고 합니다.  "이 먹물빵은 말야.. 중생대의 화석이야, 석유라고. 내몸에는 내연기관이 있어서 필요하단 말이지"

아말카드 시리즈- 04. 눈치 109단 파워업

이미지
 시력이 대단 하다는 매에게 모든것을 꿰뚫어 봐주는 특수한 고글을 장착 한다면 무슨일이 벌어질까요? 오오오! 모든게 보인다 보여! 당신 얼굴 화장 너머에 잡티가 가득한게 보인다고!

아말카드 시리즈- 03. 친애 하는 만년필님.. 전 말이죠..

이미지
 김루비씨는 스파이로서 비밀스럽고 자신의 비밀을 자연사 박물관의 공룡뼈 속에 집어 넣어었습니다. 현재 그녀는 자신의 어린시절 꿈인 화가로 위장직업으로 잠입중이며 허풍 많은 화가 처럼 활동 하며 만년필을 잉크 한방울 없이 멋으로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다만 그녀의 만년필에 예술행위가 펼쳐 지는 순간이 한번 있는데 만년필 촉이 붉은색으로 충전 될때 그녀의 어린꿈이 실현 됩니다. "스파이는 적을 적색으로 그어버려.."

아말카드 시리즈- 02. 휴대식 백팩 아파트

이미지
  이 대단한 가방은 주거 정책 해소를 위한 아파트를 구비 하고 있습니다! 지퍼를 열으면 아파트와 상가, 주차장이 구비 되어 있습니다. 네? 안으로 들어가기에는 너무 좁다고요? 흠.. 아무래도 당신은 무지 무지 거대한 거인인가 보군요. 이사를 위한 이중 이동식 고정 장치를 들수 있는걸 보면 당신은 거인인게 틀림 없습니다. 그리고 이 가방에는 대단한 비밀이 있는데 바로 앞쪽 지퍼에는 땅문서인척 하는 문서가 숨겨져 있습니다.

아말카드 시리즈- 01. 자연적 정크 현상

이미지
  뭐? 사이다가 다 떨어졌다고? 이보게 이 행성은 물 대신 널려있는 액체가 바로 사이다 일세. 그래 탄산수가 아닌 탄산과 설탕이 섞인것 말일세! 정제된 순수한 물이야 말로 구하기 힘든 액체란 말이네. 고기 먹다가 목이 맥히면 강물을 마시도록. 기생충 따윈 없고 공생충은 있다네. 자네 몸속의 탄산가스를 마시며 살아갈 벌레이지. 그리고 하나 비밀이 있는데.. 이 사이다에는 사과가 첨가 되있지 않아.. 뭐? 원래 없지 않냐고? 사이다의 원뜻은 사과주란 말이네!

(경) 블로그 신장개업. (축)

 안녕하신가 제군. 블로그 라는 전장에 온걸 환영하네 이 전장에는 은엄폐를 할수록 안보이고 안할수록 보인다네. 응? 당연한거 아니냐고? 내가 이 얘기를 한 이유는 본론에서 찾을수 있다네. 그러므로 본론을 얘기 해주도록 하지.  전장에서는 은엄폐를 해야 살아 남는것인데 웃기게도 이 전장은 은엄폐를 안하는게 훈장을 받는 곳이라네! 탄환과 포탄 그리고 미사일이 사람 사이를 슉슉 지나가는데 다 피하거나 방탄복으로 다 막아내면서 총은 잠시 등짐용 멋으로 꽂아두고 철도 아닌 청동으로 만든 장검을 뽑아서 돌격 해서 적이 아닌 나무를 배어내어 장작으로 떼워서 양은냄비에 라면을 먹는데 성공 한다면 이곳의 생활방식에 적응 한 것이라네! 아, 걱정 말게나 은엄폐를 한체로 산다 해서 누군가 제군을 나무로 착각해서 인간장작을 만들진 않는다네 오히려 반대지. 돌격을 할때는 너도 나도 위장색이 나무 같아서 서로를 쳐대니 말이네! 가만히 있는다면 돌덩이인줄 알거야.. 은엄폐중에 배고플땐 남의 양은냄비의 라면을 코로 마시지 말고 옆에 있는 전투식량을 취식 하도록. 맛이 없을것 같아 보여도 매일 라면을 하나만 먹는것 보단 종류가 20가지가 넘는 전투식량도 나쁘지 않다네. 이건 내가 장담 하지. 섞어 먹는 방법도 있으니깐 이 면담을 마치며 선택은 자네의 자유라는것을 말하네. 그럼 이 전장을 즐기도록. 이상 -자기가 전투교관인줄 아는 배레모쓴 토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