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22의 게시물 표시

세련된 도시속 소녀들

이미지
 그녀는 요구소다를 좋아하진 않지만 사진한방을 위해 마시는척 하고 있습니다. 따지 않은 요구소다는 친구에게 주고 삼각김밥을 얻었습니다. 삼각김밥을 소중해 하는 소녀 입니다. 소량판매인 연어맛 삼각김밥 이지만 더 좋아하는 요구소다와 바꿔버렸습니다.

다우식객회 12화: 쿨뷰티...자매?

이미지
 이유지, 송지교. 쿨뷰티한 외모지만 속은 데레한편 휴아는 뭔가 4차원적인 캐릭터가 되는것 같아요!

다우식객회 11화: 음식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이미지
  송미성씨의 식도락 동료 감지 레이더~

메카물 아이디어

이미지
 메카물을 그릴 자신은 없어도 이런저런 아이디어를 생각 해내본적은 있는데 아이디어 공유로 다른사람들에게 참고 됬으면 좋겠네요 1. 애꾸눈 헤드: 한쪽눈은 평범한 눈이지만 다른한쪽은 여러 센서, 카메라 장치가 장착된 애꾸눈 스타일 입니다. 비대칭 매력을 가진 디자인 입니다. 2. 빙의 시스템: 일반적으론 조종석에 앉아서 메카를 조종 합니다만 빙의 시스템은 조종사를 영체화(에너지 생명체화) 시켜서 메카가 육체가 되고 조종사는 영혼 역할을 하는 시스템 입니다. 조종사 얼굴을 보여줘야 할땐 아이언맨 영화 처럼 얼굴에 hud를 띄우는 거죠. 여기까진 다른데서도 볼법한 요소 입니다만 일반조종과 빙의시스템을 반반 섞은 반빙의시스템도 있습니다. 조종사가 영체화는 됬지만 메카내부의 이계 차원에서 조종간을 잡고 조종을 하는거죠. 홀로그램 모양의 조종석에서 버튼과 조종간을 만져가며 조종 하는것 입니다. 일반조종, 반빙의조종, 빙의조종으로 파일럿이 필요에 따라 바꿔가며 유연하게 대처를 하는것입니다. 3. 억지 유지 시스템: 전투기 같은 최소단위의 메카는 파괴시 탈출이 곤란한 물건 입니다. 탈출정 같은걸 만들기도 하지만 생존이 어렵죠. 그래서 고안한게 억지유지시스템 입니다. 맨몸으로 우주에 나오는것 보다는 메카안에 있는게 상대적으로 안전 하므로 메카가 90%이상 파괴되도 안전장치가 작동해 불안정 하지만 억지로 메카가 파괴되지 않게 유지 시켜서 조종이 계속 가능하게 하여 전장에서 이탈 할수 있도록 하는것입니다. 비유 하자면 게임에서 캐릭터의 hp가 1이 남아도 움직이는것과 스킬 사용이 가능 한것과 같습니다. 

다우식객회 10화: 랑데뷰의 밤

이미지
 헌데 란제리는 몸을 가렸어도 야한느낌이...

다우식객회 9화: 목을 내주고 사람을 얻다.

이미지
 인생은 새옹지마

다우식객회 8화: 날씨의 전말

이미지
 스페이스콜로니라면 날씨도 마음껏 이죠.  항상 좋은날씨만 가득하길 부탁해

다우식객회 7화: 등불은 그자리를 지킨다.

이미지
 항상 그자리에 있던 물건은 가만히 있어도 변화를 느껴요.

다우식객회 6화: 우주 식도락

이미지
 우주시대에는 별들 사이로 음식을 즐깁니다.

다우식객회 5화: 최신식 우주 도사들

이미지
4화에서 사라진 지우, 수예 콤비의 도착지

다우식객회 4화: 특공회장

이미지
  범상치 않은 회장 그리고 수예와 지우. 순간이동을 슉슉

다우식객회 3화: 배경설명 강의

이미지
 가상의 문화를 설정하는 만큼 세계관의 설정에 대해 설명 하는 편 이었습니다.

다우식객회 2화: 민간인

이미지
 체구는 어려보여도 어른인 부회장 모야니씨

다우식객회 1화: 만남의 시작

이미지
 새로운 만화 시리즈 '다우식객회' 입니다. 식객성도라는 세계관의 프랜차이즈로 기획 했습니다만 같은 세계관내의 다른 작품도 나올지는 저도 모르겠네요.

파랑쟁이 학생회장

이미지
 파랑이 좋아! 교복도 파란색으로 바꿔버렸지롱~ 학생회장인 이몸이 블루레몬에이드를 급식에 꼭 나오게 했다구   파랑이 싫다는 사람한텐 머리를 파란색으로 염색 시킬꺼야

나는 그녀에게 푹빠졌다.

이미지
 "그래 오늘도 수고 했구나 보상으로 내가 쓴 스타킹을 가져가거라 어차피 새로 사야 했거든. 내 체취가 빨아서 사라지는게 아깝다면 '힌구라'제품을 쓰도록해 위생을 잡아주면서 체취는 오래 가거든. 체취가 다 가도 아쉬워 할필요 없어 나중에 또 줄테니깐.  그리고 주급 꼬박 주고 있다는거 잊지마라 넌 내가 고용한 사람 이니깐 내가 책임지고 있다고." -윤주님의 보상-

성향이 다른 모녀: tv에 등장하다?!

이미지
 양음모녀 (모: 유양이, 녀: 이수향) 엄마는 활발하고 나이에 굴하지 않고 노는 스타일의 수선한 성격 이지만 딸은 매우 조신 하고 말을 아끼는 성격이다. 왠지 모녀가 뒤바뀐것 같지만 사실 수향은 다른엄마와 비교 되는 엄마의 수선한 모습에 부끄러움을 느끼고 일종의 반항심리와 사춘기에 대한 표현이 남들과는 다른 방향으로 발전 된것이다. 양이는 딸이 차가워 보여도 속은 불타는 열정을 가지고 있는걸 알기에 딸자신의 본심에 충실해지도록 쿡쿡 찔러본다. 비록 상담방송프로에 출연 하게 됬지만 엄마의 일방적인 사랑은 아니고 딸도 엄마가 들이대는걸 묵인 한다. 안그렇다면 가끔씩 딸의 방에서 같이 자려고 하는걸 냅두진 않았을테니 말이다.  여담으로 아빠는 학창시절 부터 엄마한테 휘둘리다가 결혼 까지 했으며 직장에선 유능한 회사원 이지만 집에선 엄마의 치마폭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엄마한테 월급을 상납 당한다..(그래도 둘의 애정은 진심 이라고 한다.) 그리고 양음모녀 간의 대화  유양이: 언제까지 그렇게 조신한 모습으로 있을수 있을것 같아? 이수향: 또 무슨 얘기를 하려고.. 유양이: 이런모습의 너도 언젠가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옷을 한올 한올 다 벗은 다음.. 비밀스런 부위를 다 보인채로 소리를 내며 몸을 겹치게 될거라고 이수향: 상스러워 유양이: 그 과정에 의해서 네가 태어난거야 안그래 여보? 아빠: 으음..그렇지? (사실 학교 졸업 하고 얼마 안되서 엄마가 아빠를 덮쳤다.) 이수향: .... 유양이: 그래도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뭐든 다 해주고 싶게되. 그건 상스러운게 아냐. 사랑이지. 아빠: 그래... 그래서 난 엄마 한테 항상 감사해 하고 있어. (월급날 마다 엄마 한테 돈을 상납 한다.) 이수향은 깨달은듯 만듯한 오묘한 표정을 짓는다. 저런 엄마라도 결혼을 했다는건...

낙서 대방출

이미지
  묵히고 있던 여러가지 그림들 입니다. 빠밤~

4차원 소녀 설은하

이미지
 4차원 소녀 '설은하' '학교를 배달음식만큼 편하게 다니기' 라는 작전으로 뭔가 어줍잖은 작전과 발명품으로 꼼수를 시도 하나.. 왠지 계속 나쁘지 않은 성과를 내고 있다. 학교의 정령에게 답을 물어보면서 시험을 친다는데 시험성적이 상위권이다. 은하왈 "이대로 라면 남극 연구대원 하는것도 문제 없겠어. 남극에서 펭귄소녀와 전파통신 하는게 내꿈이야~" 라고..

그녀의 마음의 시

이미지
  사랑을 하고 싶으나 안된다면 의남매라도 되고 싶다는 뜻

쿨데레의 모임

이미지
  나긋나긋 조용조용 하지만 속은 따끈따끈

모두 함께 춤을 출까용

이미지
 저는 음악이 좋아요~ 저와 함께 춤춰요~

벽너머에서의 만남

이미지
 두꺼운 눈썹의 메로나 소녀.

쿨데레의 농담

이미지
 그녀의 티타임은 분위기를 좀더 쿨하게 해준다.

외계 네코미미

이미지
 그녀는 그렇게 지구 최초 외계 개미 투자자가 되었습니다.